API/DF.project
objectBGA.h & objectbga.cpp
猫猫
2014. 10. 9. 17:32
반응형
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| #pragma once #include "Header.h" #include "Object.h" class ObjectBGA : public Object { public: virtual bool init(HBITMAP _res);//기본적으로 사용되는 함수 생성자 같이. virtual void render(); // 자식이 어떻게 그리는지 달라질 수 있어서 구현 안함 virtual void tick(float dt) ; //tick 아직 구현할 필요 없음. 시간과 관련된 함수 }; |
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| #include "ObjectBGA.h" #include "ST.h" bool ObjectBGA::init(HBITMAP _res) { Object::init(_res); return true; } void ObjectBGA::render() //메인cpp에 있던 렌더를 여기서 하는것뿐 { HDC m= ST::call()->m_hMemDC; HDC b = ST::call()->m_hBackDC; HBITMAP bit = (HBITMAP)SelectObject(m, m_hResource); BitBlt(b, 0, 0, 1330, 600, m, 0, 0, SRCCOPY); SelectObject(m, bit); } void ObjectBGA::tick(float dt) { } |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