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PI/DF.project
object.h & object.cpp
猫猫
2014. 10. 9. 17:22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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//////////////////////object.h/////////////////////
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| #pragma once #include "Header.h" class Object { protected: HBITMAP m_hResource; CGPoint m_Position; int m_iDerection; //방향 플래그 float m_fZ; public : virtual bool init(HBITMAP _res);//기본적으로 사용되는 함수 생성자 같이. virtual void render() = 0; // 자식이 어떻게 그리는지 달라질 수 있어서 구현 안함->순수가상함수 virtual void tick(float dt) = 0; //tick 아직 구현할 필요 없음. 시간과 관련된 함수 -> 순수 가상함수 virtual void setPosition( CGPoint pos) { m_Position = pos;} virtual CGPoint getPostion() {return m_Position;} virtual void setDirection( int size) {m_iDerection = size;} virtual int getDirection(){return m_iDerection;} virtual void SetHeight(float _z) {m_fZ = _z;} }; |
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object.cpp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
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| #include "Object.h" #include "Header.h" bool Object :: init(HBITMAP _res) // 생성자 대신 이 함수로 초기화 { m_hResource = _res ; m_Position = ccp (0,0) ; //header에 전처리로 define해놓은 makepoints를 ccp로 대체했음 m_iDerection = VK_RIGHT; m_fZ = 0.1f; return true; };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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