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반응형
GameObject배열로 effect prefab들을 받아와서
makeEffect라는 함수로 데이터를 받아와서 해당 포지션과 해당 타입(배열값)의 이펙트를 화면에 표시한다.
sender라는 스크립트로
sendmessage로 처리함.
반응형
'Unity 3D > 팀 프로젝트' 카테고리의 다른 글
inventory.cs (0) | 2015.03.24 |
---|---|
item.cs (0) | 2015.03.24 |
itemdatabase.cs (0) | 2015.03.24 |
공지사항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- Total
- Today
- Yesterday
링크
TAG
- IntelliJ #gradle #tomcat #spring #springmvc
- spring error #
- js
- no getter for property named
- JSON
- select제어
- spring 엑셀
- 정규식
- 공백찾기
- PageNotFound - No mapping for GET
- 계좌번호정규식
- Regex
- 정규식 특수문자
- POI EXCEL
- jQuery
- 정규식 한글만
- ''찾기
- 정규식 숫자만
- poi 엑셀
- selectbox
- JSON파싱
- 이메일 정규식
- poi
- JSON날짜
- Failed to load resource: the server responded with a status of 404 (Not Found)
- SpringXmlModelInspection
- mybatis
- 엑셀다운로드
- 인텔리제이
- Spring
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2 | 3 | 4 | 5 | ||
6 | 7 | 8 | 9 | 10 | 11 | 12 |
13 | 14 | 15 | 16 | 17 | 18 | 19 |
20 | 21 | 22 | 23 | 24 | 25 | 26 |
27 | 28 | 29 | 30 |
글 보관함